제목 | 클라쓰가 다른 #분양광고매체 용현동 #현장진행사례 분양광고는 역시 #모바일카보드홍보차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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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1-06-17 | 조회수 | 2530 |
#분양광고를 위해
#분양광고만을 위해서
#클라쓰가 다른
분양광고 전문 #홍보차량
모바일카보드 홍보차량
모바일카보드 홍보차량
탄생 비화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어떻게 하면
기존의 #차량광고매체와 차별화 할 수 있을 것인가?
이 화두에 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기존의 #광고차량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택배차량광고
#모바일플렉스광고차
#롤스크린홍보차량
#led영상차량
#45인승랩핑버스
#1톤탑차랩핑
#스타렉스랩핑차량
20년 전에 분양광고 할 때도
10년 전 분양광고 할 때도
그리고
2021년
현재도...
다른 광고 매체가 선뜻 떠오르지 않습니다.
그만큼
한계가 있다는 반증일 것입니다.
도찐 개찐이다...
그런 사정이겠지요.
저희 (주)애드벤쳐에서는
차별화된 광고매체
#모바일카보드 #홍보차량을 개발하였습니다.
정말
오랜시간과 비용을 들여 개발하였습니다.
오로지
차별화된 분양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차량광고매체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였습니다.
모바일카보드 광고차량은
독특한 디장인이 최대 강점입니다.
기존의 광고매체와
확실히 다릅니다.
제작 상의 어려움은 있었지만
기존의 광고매체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광고 소비자에게 확실히 눈에 각인될 수 있는
광고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특허를 받아 지적재산권 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된
결정적 계기일 것입니다.
본 #광고차량은 후면에서도
차별화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차량광고매체의 단점은 무엇이었습니까?
첫째.
20년 전에도
10년 전에도
2021년
현재에도..
너무 식상한 매체.. 그렇고 그런 매체 아닙니까?
둘째.
#LED영상차량광고
#탑차광고
#5톤탑차랩핑광고
#45인승랩핑버스
너무 낡은 차량 아닙니까?
광고는 이미지인데 폐차 직전의 차량에 랩핑 씌워 사용합니다.
당사 차량은 모두 신차 뽑아서 운행합니다!!
이 차량들 사느라고 비용 어마어마하게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