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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사례
㈜애드벤쳐에서는 입체적인 옥외광고를 실현 합니다
제목 #led영상차량 #led영상홍보차량 #모바일플렉스홍보 #분양홍보차량 - #화성남양양우내안애#실행사례 #led영상차량홍보효과 #led영상차량장점단점 #LED영상차량종류
등록일 2019-03-08 조회수 4058



​#분양홍보기획 시에 항상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어떻게 하면 보다 많은 수요층에게 더 많이 #홍보할수 있을까...

생략된 단어는...

#저렴한비용으로... 이겠지요.


#led영상차량의장점은


1. 영상으로 전달할 수 있다.

2. 텍스트, 이미지 홍보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LED영상차량의단점은

1. 홍보영상의 전단력과 집중력은 극히 미약하다

2. 단독이 아닌 여러대를 동시 운영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3. 텍스트, 이미지의 집중력과 전달력이 훨씬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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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영상차량은

#1톤LED영상차량

#스마트LED영상차량

#2.5톤3.5톤LED영상차량

#5톤LED영상차량

#LED전광판차량

상기와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1톤 중심으로 활용되었으나

최근에는 보다 큰 차량 매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한쪽 면은 #led영상이 나오고

다른 한면은 #랩핑시공 됩니다.


led전광판의 크기는

제작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led패널을 조합하여

영상 표시 부분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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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이 나오는 반대편은 #랩핑시공됩니다.


사실

led영상보다 이 랩핑시공되는 부분의

노출 및 전달력이 더 우수합니다.


이것이

#led영상차량의양면성 입니다.


광고주는 led영상에 집중하지만

소비자는 랩핑된 부분에 집중한다는 아이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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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이 송출되는 부분입니다.

대형 화면으로 #분양홍보영상이 송출됩니다.


하지만

그 전달력이 양호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led영상차량목적은

#소비자시선주목 입니다.


시선을 주목시키고

랩핑된 텍스트로 현장이 어딘지를 알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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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차량광고홍보는 1대 단독으로

운행되는 사례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2~3대 대열운행으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홍보효과라는 것은

도로상에서 #시선주목효과 입니다.


시선주목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분양광고홍보매체에서

#랩핑버스도 사용하고

#모바일플렉스도 사용하고

#모바일카보드도 사용하고

#택배카보드도 사용하고


온갖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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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의

#분양홍보광고의트렌드는

#온라인홍보 + #오프라인홍보로 크게 대분됩니다.


과거 분양홍보는 #전단지배포 #신문삽지광고 #신문광고 였습니다.


#아파트분양현장마다

#전단지삽지제작을 몇 백만부씩 했었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은 위시하여 똑똑한 TV, 스마트TV

#다양한컨텐츠로 인해

#인쇄매체가 먹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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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쇄퇴한 계기가 스마트폰의 보급과

스마트폰 컨텐츠의 다양성입니다.


지하철에서 책보거나 신문을 보거나 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스마트 폰을 봅니다.

뉴스도 스마트폰으로 봅니다.


신문을 보지 않습니다.


전단지배포가 더 이상 분양광고에

자리를 차지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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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광고예산은 적절하게 활용되어야 할 것입니다.


#온라인홍보는 매체가 다양하지 않습니다.


#애드버토리얼

#리얼캐스트

#온라인배너광고

#검색광고


정해진 카테고리 내에서 집행하게 됩니다.



그에 비해

#분양옥외광고매체는 다양합니다.


제한된 #수요타겟층에게 #최대의노출효과를

위해서 다양한 옥외광고매체가 동원됩니다.



#시내버스외부광고

#지하철역사광고

#택배차량광고

#모바일카보드

#스타렉스랩핑차량

#모바일플렉스

#LED영상차량홍보

#길거리홍보부스테이블

#거점홍보

#분양판촉물배포







단기간에 제한된 타겟권역에

#최대의홍보효과를 위해서

가장 유용한 것은


#옥외광고매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부수적으로 온라인홍보와

인쇄매체 홍보가 보완되는 전략으로

#매체전략이 수립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