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눈에 확 들어오는 #광고매체 개발"
#모바일카보드 광고매체
분양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들어오는 광고 노출 가능 여부입니다.
광고문의
1599-6844
모바일카보드 #홍보차량은
기존의 #광고차량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위해 개발하였습니다.
차별화 전략 1.
특이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어라!
모바일카보드 #광고매체의
디자인을 보시면
기존의 광고차량과는 비교할 수 없는
특이한 모양새입니다.
기존의 #차량광고는
트럭에 박스형태의 광고제작물을 탑재하는
형태입니다.
크기가 압도적으로 크거나
도로에 다른 차량과 섞여서 운행될 때
변별성이 매우 낮습니다.
본 모바일카보드 #홍보차량은
그러한 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대응 개선한 디자인 모델입니다.
차별화 전략 2.
비교할 수 없이 큰 광고면을 제공하라!
모바일카보드 광고매체는
기존 #차량광고매체 보다 월등히
큰 광고 면적을 제공합니다.
광고면적을 키우기 위해서
광고 제작물의 크기를 버스 높이만큼 키웠습니다.
제작물 자체의 높이도 바닥에서 2700cm인데
차량 높이가 80cm이니 3.5미터 정도 높이가 되죠.
이 정도면 45인승 버스 높이 정도가 됩니다.
더불어
차량 자체의 길이도 일반적인 1톤 트럭이 아닙니다.
신차를 구입하여
정식 허가받은 차량 개조 업체에 위탁하여
적재함을 기존보다 80cm 길게 개조하였습니다.
이렇게 하여
한 눈에 봐도 딱 보이는 광고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 전략 3.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인 홍보효과 제공하라!
모바일카보드 #광고차량은
#외부스피커 설치
#야간 led 간접조명 설치
차량 바닥 부분 광고로 건물 상층부 유동인구에게도 노출 가능
차량 후면부에도 광고면이 노출되어 후방 주행 차량에도 노출됩니다.
차량 좌우측, 전후방, 바닥 윗면까지 사방이 아닌 5방으로 노출됩니다.
거기에 야간에는 간접 조명이 비추면
그 시선을 잡아끄는 효과는 어마어마 합니다.
주간에는
외부스피커를 통해
음악 등을 틀어
시선을 유도합니다.
차별화 전략 4.
시장의 유일한 광고매체로 만들어라!
본 매체는
특허청에 특허 등록되어 있는 개발 작품입니다.
지적재산권으로서 권리를 보호 받습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작물을 만들거나 유통해도
관련법령에 따라
분쟁 및 손해배상 책임이 따릅니다.
모바일카보드라는 명칭도 당사에서
작명한 고유한 이름입니다.
택배카보드 광고매체가 1탄이었다면
모바일카보드 광고매체는 2탄 격입니다.
모바일카보드 광고매체를
공급할 수 있는 업체는
국내 유일
(주)애드벤쳐 뿐입니다.
1599-6844
유사한 모양
사각형, 원뿔형, 삼각형 등
모양으로 제작하더라도
본 특허를 침해합니다.
혹시라도 유관 종사자 분들께서는 카피(copy)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감당할 수 없는 민형사상 책임이 뒤따를 것입니다.
차량 전면에서도
분양 현장의 노출이 명확합니다.
도로 상에서 운행할 때는
반대 차선에서 지나가는 운전자에게도
정확히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차량 후면에서도
뒤 따라오는 차량들에 노출됩니다.
모바일카보드 홍보차량은
차량 자체의 디자인만으로도 시선을 끌 수 있는 차량입니다.
2~3대 운행 시....
도로 위의 최강자라고 생각됩니다.
광고문의 1599-6844